순번 | 공표항목 | 공표내용 | 공개대상 | 공표주기 | 공표시기 | 담당부서 | 공표방법 | 관리 |
---|---|---|---|---|---|---|---|---|
77 | 일반공공행정 | 각종 단체현황(광시면) | 단체명, 소재지, 대표자, 회원수, 전화번호 | 수시 | 수시 | 광시면 | 홈페이지 |
|
76 | 일반공공행정 | 각종 기금운용계획 | 기금명(사회복지기금, 국민체육진흥기금, 재난관리기금, 옥외광고물정비기금 등), 설치개요, 운용방향, 자금운용계획(지원내용, 지원시기 등) | 수시 | 수시 | - | 홈페이지 |
|
75 | 일반공공행정 | 보조금 지급 안내(쌀소득등보전직접지불제 보조금 지급) | 보조금 종류, 교부지침, 신청방법 | 수시 | 수시 | 농정유통과 | 홈페이지 |
|
74 | 일반공공행정 | 보조금 지급 안내(친환경 농업직접지불제 보조금 지급) | 보조금 종류, 교부지침, 신청방법 | 수시 | 수시 | 농정유통과 | 홈페이지 |
|
73 | 일반공공행정 | 보조금 지급 안내(벼육묘용 상토지원 사업) | 보조금 종류, 교부지침, 신청방법 | 수시 | 수시 | 농정유통과 | 홈페이지 |
|
72 | 일반공공행정 | 인구 및 세대현황(오가면) | 오가면 남녀별·연령별 인구수, 세대수 | 수시 | 수시 | 오가면 | 홈페이지 |
|
71 | 일반공공행정 | 각종 단체현황(오가면) | 단체명, 소재지, 대표자, 회원수, 전화번호 | 수시 | 수시 | 오가면 | 홈페이지 |
|
70 | 일반공공행정 | 조직현황(봉산면) | 봉산면 부서현황(부서명, 근무인원) | 수시 | 수시 | 봉산면 | 홈페이지 |
|
69 | 일반공공행정 | 조직현황(대흥면) | 대흥면 부서현황(부서명, 근무인원) | 수시 | 수시 | 대흥면 | 홈페이지 |
|
68 | 일반공공행정 | 조직현황(대술면) | 대술면 부서현황(부서명, 근무인원) | 수시 | 수시 | 대술면 | 홈페이지 |
|
67 | 일반공공행정 | 조직현황(덕산면) | 덕산면 부서현황(부서명, 근무인원) | 수시 | 수시 | 덕산면 | 홈페이지 |
|
66 | 일반공공행정 | 조직현황(응봉면) | 응봉면 부서현황(부서명, 근무인원) | 수시 | 수시 | 응봉면 | 홈페이지 |
|
65 | 일반공공행정 | 조직현황(고덕면) | 고덕면 부서현황(부서명, 근무인원) | 수시 | 수시 | 고덕면 | 홈페이지 |
|
64 | 일반공공행정 | 조직현황(광시면) | 광시면 부서현황(부서명, 근무인원) | 수시 | 수시 | 광시면 | 홈페이지 |
|
63 | 일반공공행정 | 조직현황(오가면) | 오가면 부서현황(부서명, 근무인원) | 수시 | 수시 | 오가면 | 홈페이지 |
|
62 | 일반공공행정 | 조직현황(삽교읍) | 삽교읍 부서현황(부서명, 근무인원) | 수시 | 수시 | 삽교읍 | 홈페이지 |
|
61 | 일반공공행정 | 조직현황(신암면) | 신암면 부서현황(부서명, 근무인원) | 수시 | 수시 | 신암면 | 홈페이지 |
|
60 | 일반공공행정 | 조직현황(신양면) | 신양면 부서현황(부서명, 근무인원) | 수시 | 수시 | 신양면 | 홈페이지 |
|
59 | 일반공공행정 | 조직현황(예산읍) | 예산읍 부서현황(부서명, 근무인원) | 수시 | 수시 | 예산읍 | 홈페이지 |
|
58 | 일반공공행정 | 공유지((1,000㎡이상 소유지) 재산관리 현황 | 지번, 면적, 지목, 소유자, 재산구분, 재산관리관 | 수시 | 수시 | 재무과 | 홈페이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