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번 | 공표항목 | 공표내용 | 공개대상 | 공표주기 | 공표시기 | 담당부서 | 공표방법 | 관리 |
---|---|---|---|---|---|---|---|---|
157 | 일반공공행정 | 면적, 구성비, 동수, 통반수 | 행정구역 | 수시 | 수시 | 총무과 | 홈페이지 |
|
156 | 일반공공행정 | 행사명, 행사일시, 참석인원, 행사장소 | 주간행사 | 수시 | 수시 | 총무과 | 홈페이지 |
|
155 | 일반공공행정 | 신청방법, 처리기간, 처리절차, 구비서류 | 출생·사망·혼인신고 등 10종에 대한 신고절차 | 수시 | 수시 | 총무과 | 홈페이지 |
|
154 | 일반공공행정 | 프로그램명, 장소, 대상 및 인원, 과정 및 일정, 강사소개, 신청방법 |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 수시 | 수시 | 총무과 | 홈페이지 |
|
153 | 일반공공행정 | 지원시책(전입세대 지원, 전입학생 지원, 주민세 면제, 무료예방 접종 등), 지원대상, 지원내용, 담당부서, 전화번호 | 전입지원 안내 | 수시 | 수시 | 총무과 | 홈페이지 |
|
152 | 일반공공행정 | 개인정보처리목적, 개인정보 처리 및 보유현황, 제3자제공, 위탁현황, 항목, 파기, 안전성 확보조치, 열람청구방법 등 | 개인정보보호방침 | 수시 | 수시 | 총무과 | 홈페이지 |
|
151 | 일반공공행정 | 명칭, 부서명, 운영근거, 운영목적, 보유기간, 정보주체수 | 개인정보파일 보유현황 | 수시 | 수시 | 총무과 | 홈페이지 |
|
150 | 일반공공행정 | 부서명, 위탁기관, 위탁내용 | 개인정보 처리업무 위탁현황 | 수시 | 수시 | 총무과 | 홈페이지 |
|
149 | 일반공공행정 | 설치장소, 촬영범위, 녹화물 보관기간, 관리부서, 전화번호 | CCTV 설치현황 | 수시 | 수시 | 총무과 | 홈페이지 |
|
148 | 일반공공행정 | 출산장려금 지원, 보육료지원, 유아용품 지원, 각종 할인 혜택 | 출산장려 | 수시 | 수시 | 총무과 | 홈페이지 |
|
147 | 일반공공행정 | 프로그램명, 장소, 대상 및 인원, 과정 및 일정, 강사소개, 신청방법 |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예산읍) | 수시 | 수시 | 총무과 | 홈페이지 |
|
146 | 일반공공행정 | 프로그램명, 장소, 대상 및 인원, 과정 및 일정, 강사소개, 신청방법 |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삽교읍) | 수시 | 수시 | 총무과 | 홈페이지 |
|
145 | 일반공공행정 | 프로그램명, 장소, 대상 및 인원, 과정 및 일정, 강사소개, 신청방법 |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대술면) | 수시 | 수시 | 총무과 | 홈페이지 |
|
144 | 일반공공행정 | 프로그램명, 장소, 대상 및 인원, 과정 및 일정, 강사소개, 신청방법 |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신양면) | 수시 | 수시 | 총무과 | 홈페이지 |
|
143 | 일반공공행정 | 프로그램명, 장소, 대상 및 인원, 과정 및 일정, 강사소개, 신청방법 |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광시면) | 수시 | 수시 | 총무과 | 홈페이지 |
|
142 | 일반공공행정 | 프로그램명, 장소, 대상 및 인원, 과정 및 일정, 강사소개, 신청방법 |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대흥면) | 수시 | 수시 | 총무과 | 홈페이지 |
|
141 | 일반공공행정 | 프로그램명, 장소, 대상 및 인원, 과정 및 일정, 강사소개, 신청방법 |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응봉면) | 수시 | 수시 | 총무과 | 홈페이지 |
|
140 | 일반공공행정 | 프로그램명, 장소, 대상 및 인원, 과정 및 일정, 강사소개, 신청방법 |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덕산면) | 수시 | 수시 | 총무과 | 홈페이지 |
|
139 | 일반공공행정 | 프로그램명, 장소, 대상 및 인원, 과정 및 일정, 강사소개, 신청방법 |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고덕면) | 수시 | 수시 | 총무과 | 홈페이지 |
|
138 | 일반공공행정 | 프로그램명, 장소, 대상 및 인원, 과정 및 일정, 강사소개, 신청방법 |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신암면) | 수시 | 수시 | 총무과 | 홈페이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