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번 | 공표항목 | 공표내용 | 공개대상 | 공표주기 | 공표시기 | 담당부서 | 공표방법 | 관리 |
---|---|---|---|---|---|---|---|---|
137 | 일반공공행정 | 프로그램명, 장소, 대상 및 인원, 과정 및 일정, 강사소개, 신청방법 |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오가면) | 수시 | 수시 | 총무과 | 홈페이지 |
|
136 | 일반공공행정 | 일시, 장소, 참여인원, 추진결과 | 시민과의 대화 추진결과 | 수시 | 수시 | 총무과 | 홈페이지 |
|
135 | 일반공공행정 | 지번, 면적, 지목, 소유자, 재산구분, 재산관리관 | 공유지((1,000㎡이상 소유지) 재산관리 현황 | 수시 | 수시 | 재무과 | 홈페이지 |
|
134 | 일반공공행정 | 청사현황(연면적, 층수, 주요시설물, 주차대수, 용도), 시설사용(시설명, 사용가능 시간, 사용료) | 청사현황 및 시설사용 안내 | 수시 | 수시 | 재무과 | 홈페이지 |
|
133 | 일반공공행정 | 구분(공사, 용역, 물품), 명칭, 시기, 물량 및 규모, 도급액, 입찰방법, 담당부서, 전화번호 | 1천만원이상 공사, 용역, 물품 발주계획 | 수시 | 수시 | 재무과 | 홈페이지 |
|
132 | 일반공공행정 | 행사·축제명, 기간, 장소, 참가인원, 회계정보(인건비, 운영비, 대회홍보비, 시설장비비, 참가자 보상비, 감가상각비, 기타) 등 | 행사·축제 원가회계 정보 | 수시 | 수시 | 재무과 | 홈페이지 |
|
131 | 일반공공행정 | 개인명단(성명(나이), 직업(업종), 주소, 총체납액, 세목, 납기, 체납사유), 법인명단(법인명, 대표자(연령, 주소), 업종, 법인소재지, 총체납액, 세목, 납기, 체납사유) | 지방세 고액상습체납자 명단 | 수시 | 수시 | 재무과 | 홈페이지 |
|
130 | 일반공공행정 | 일반현황, 부서별 추진성과, 향후 계획 | 시·군·구정백서 | 수시 | 수시 | 기획실 | 홈페이지 |
|
129 | 일반공공행정 | 구분(시민, 공무원), 제안명, 제안개요, 창안등급, 시상금 | 제안심사 | 수시 | 수시 | 기획실 | 홈페이지 |
|
128 | 일반공공행정 | 부서별 지표명, 전략목표, 성과목표, 지표정의, 평가결과 | 성과평가 | 수시 | 수시 | 기획실 | 홈페이지 |
|
127 | 일반공공행정 | 근거, 개요, 평가결과 | 자체평가 결과 | 수시 | 수시 | 기획실 | 홈페이지 |
|
126 | 일반공공행정 | 감사종류, 감사일정, 감사대상기관, 중점감사사항, 감사반 편성 | 감사계획 | 수시 | 수시 | 기획실 | 홈페이지 |
|
125 | 일반공공행정 | 명칭, 발행인, 등록일자 | 정기간행물 등록현황(군소식지) | 수시 | 수시 | 기획실 | 홈페이지 |
|
124 | 일반공공행정 | 명칭, 발행인, 등록일자 | 정기간행물 등록현황(군보) | 수시 | 수시 | 기획실 | 홈페이지 |
|
123 | 일반공공행정 | 여권예산 편성항목, 지출내역 | 여권예산 편성 및 지출결과 | 수시 | 수시 | 민원봉사과 | 홈페이지 |
|
122 | 일반공공행정 | 민원명, 민원내용, 처리결과, 개선대책 | 주요 민원처리결과 | 수시 | 수시 | 민원봉사과 | 홈페이지 |
|
121 | 일반공공행정 | 주관부서, 접수건수, 처리현황 | 부서별 민원접수 처리현황 | 수시 | 수시 | 민원봉사과 | 홈페이지 |
|
120 | 일반공공행정 | 설치장소, 운영시간, 발급 가능민원, 월별 실적건수 | 무인민원 발급기 운영 현황 | 수시 | 수시 | 민원봉사과 | 홈페이지 |
|
119 | 일반공공행정 | 운영기간, 운영시간, 처리민원, 처리건수 | 365민원실 운영 현황 | 수시 | 수시 | 민원봉사과 | 홈페이지 |
|
118 | 일반공공행정 | 제작년도, 축적, 구축지역 | 수치지형도보유현황 | 수시 | 수시 | 민원봉사과 | 홈페이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