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예산군청
충남문화의 해

통합검색
인기 검색어

보도/해명자료

예산군노인종합복지관, 개관 18주년 맞아 기념행사 성황리 개최

담당부서가족지원과 경로복지팀 (041-339-7903) 조회수76 등록일2024-04-19
예산군노인종합복지관 개관 18주년 기념행사 사진1 이미지 예산군노인종합복지관 개관 18주년 기념행사 사진2 이미지 예산군노인종합복지관 개관 18주년 기념행사 사진3 이미지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복지관으로 거듭나

예산군이 위탁하고 사회복지법인 수덕이 운영하는 예산군노인종합복지관이 개관 18주년 기념행사를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지역주민, 자원봉사자 등 약 500명이 참여했으며, 희로애락 밴드의 식전 공연을 시작으로 노인복지유공자 표창 직원 퍼포먼스 축하 떡 절단식 행사 참여자 특식 제공 등이 진행됐다.

특히, 노인종합복지관 직원들이 참여한 피켓(스케치북) 기념 공연(퍼포먼스)으로 참여 어르신의 큰 호응을 얻었다.

노인종합복지관은 지난 20064월 개관 이후부터 현재까지 지역사회 어르신들을 위한 취미여가활동 지원, 위기 및 취약노인 지원, 지역자원 연계 및 개발지원 등 다양한 사업을 추진 중이며, 관내 어르신의 건강하고 행복한 생활을 돕는 공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동준 노인종합복지관장은 “18년이라는 시간 동안 함께해 주신 어르신과 지역민 여러분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어르신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노인종합복지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