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번 | 공표항목 | 공표내용 | 공개대상 | 공표주기 | 공표시기 | 담당부서 | 공표방법 | 관리 |
---|---|---|---|---|---|---|---|---|
274 | 일반공공행정 |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고덕면) | 프로그램명, 장소, 대상 및 인원, 과정 및 일정, 강사소개, 신청방법 | 수시 | 수시 | 고덕면 | 홈페이지 |
|
273 | 일반공공행정 |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응봉면) | 프로그램명, 장소, 대상 및 인원, 과정 및 일정, 강사소개, 신청방법 | 수시 | 수시 | 응봉면 | 홈페이지 |
|
272 | 일반공공행정 |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덕산면) | 프로그램명, 장소, 대상 및 인원, 과정 및 일정, 강사소개, 신청방법 | 수시 | 수시 | 덕산면 | 홈페이지 |
|
271 | 일반공공행정 |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대술면) | 프로그램명, 장소, 대상 및 인원, 과정 및 일정, 강사소개, 신청방법 | 수시 | 수시 | 대술면 | 홈페이지 |
|
270 | 일반공공행정 |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대흥면) | 프로그램명, 장소, 대상 및 인원, 과정 및 일정, 강사소개, 신청방법 | 수시 | 수시 | 대흥면 | 홈페이지 |
|
269 | 일반공공행정 | 무인민원 발급기 운영 현황 | 설치장소, 운영시간, 발급 가능민원, 월별 실적건수 | 수시 | 수시 | 민원봉사과 | 홈페이지 |
|
268 | 일반공공행정 | 청사현황 및 시설사용 안내 | 청사현황(연면적, 층수, 주요시설물, 주차대수, 용도), 시설사용(시설명, 사용가능 시간, 사용료) | 매월 | 수시 | 회계과 | 홈페이지 |
|
267 | 일반공공행정 | 주간행사 | 행사명, 행사일시, 참석인원, 행사장소 | 수시 | 수시 | 자치행정과 | 홈페이지 |
|
266 | 일반공공행정 | 부패공직자현황 | 감사종류, 감사일정, 감사대상기관, 중점감사사항, 감사반 편성 | 수시 | 수시 | 기획실 | 홈페이지 |
|
265 | 일반공공행정 | 행정구역 | 읍면별, 면적, 구성비, 동수, 통반수 | 수시 | 수시 | 자치행정과 | 홈페이지 |
|
264 | 일반공공행정 | 의회기능 | 의회에서 하는 일, 의안처리절차 안내 | 수시 | 수시 | 의회사무과 | 홈페이지 |
|
263 | 일반공공행정 | 의회방청 안내 | 의회일정, 신청방법 | 수시 | 수시 | 의회사무과 | 홈페이지 |
|
262 | 일반공공행정 | 의원현황 | 전현직 의원현황 | 수시 | 수시 | 의회사무과 | 홈페이지 |
|
261 | 일반공공행정 | 의회연혁 및 구성현황 | 의회연혁, 임무 및 임기, 의회구성, 의회운영, 의회기능, 의원현황, 방청안내 | 수시 | 수시 | 의회사무과 | 홈페이지 |
|
260 | 일반공공행정 | 의회 상임위원회 회의록 | 일시, 장소, 출석의원, 출석공무원, 발언내용 | 수시 | 수시 | 의회사무과 | 홈페이지 |
|
259 | 일반공공행정 | 행정사무감사 결과에 대한 조치결과 | 소관부서, 시정 및 건의사항, 조치사항, 처리결과 | 수시 | 수시 | 의회사무과 | 홈페이지 |
|
258 | 일반공공행정 | 의안 및 처리결과 | 의안번호, 의안명, 제안자, 제안일, 상태, 처리회기, 본회의 처리일 | 수시 | 수시 | 의회사무과 | 홈페이지 |
|
257 | 일반공공행정 | 단체장 말씀자료 | 구분(신년사, 월례조회, 각종 행사 등), 말씀자료 | 수시 | 수시 | 자치행정과 | 홈페이지 |
|
256 | 일반공공행정 | 부서별 업무추진비 사용내역 | 사용부서, 사용일시, 사용목적, 사용대상, 사용액, 사용방법, 사용처 | 매월 | 수시 | 자치행정과 | 홈페이지 |
|
255 | 일반공공행정 | 행정조직, 공기업 등 정·현원수 | 직급, 직렬별 정·현원수 | 수시 | 수시 | 자치행정과 | 홈페이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