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타민원안내
민원처리 순서도
귀하께서 신청하신 민원은 아래와 같이 처리됩니다.
민원인 관리안내
- 민원인은 만족할 만한 서비스를 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 민원인은 신속·공정·친절하게 민원서비스를 제공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 민원인은 개인의 정보에 대하여 비밀을 보호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 민원인은 민원처리에 불만이나 이의가 있을 경우 시정요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 민원인은 공무원의 비리행위에 대하여 처벌을 요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민원인 에티켓
폭언이 아닌 대화로, 협박이 아닌 요청으로, 모욕이 아닌 존중으로 민원 에티켓으로 올바른 민원문화 만들기에 동참해 주세요.
메뉴담당자
담당부서 : 민원팀
연락처 : 041-339-7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