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프트메뉴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예산군

닫기
예산군, “이번 추석에는 신선한 예산 농·특산물 선물하세요!” 게시판 상세보기

제목,작성자,등록일,조회,첨부 정보제공

제목 예산군, “이번 추석에는 신선한 예산 농·특산물 선물하세요!”
작성자 기획담당관 등록일 2021-08-27 조회 429
첨부
jpg 파일명 : 2.우체국쇼핑 추석맞이 배너.jpg 2.우체국쇼핑 추석맞이 배너.jpg [0.449 mbyte] 바로보기
  • 2.우체국쇼핑 추석맞이 배너
이전 다음
추석맞이 농·특산물 판매, 할인 행사 등 풍성

예산군이 추석을 앞두고 관내에서 생산한 신선한 농·특산물에 대한 적극적인 홍보에 나서고 있다.

군은 최근 코로나19로 인한 배송 위주의 소비패턴 변화로 농특산물 판로 확보에 어려움이 따르는 가운데 우체국 온라인 쇼핑몰 내 예산군 전용관을 통한 온라인 판매를 진행한다.

전용관 내 판매 대상은 관내 농·특산물 판매업체 및 농가로 8월 23일부터 9월 22일까지 20~40% 할인행사를 진행하며, 행사 종료 후에도 예산소진 시까지 행사를 지속할 계획이다.

또한 행사 이후에도 쇼핑몰 내 입점 상품에 대한 지속적인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며, 우체국 쇼핑몰의 다양한 특별혜택을 함께 적용해 소비자는 물론 판매자들에게도 도움을 줄 예정이다.

우체국 쇼핑몰은 230만명의 가입고객이 있고 상시기획전, 할인쿠폰 등 다양한 행사가 이뤄지고 있어 입점업체들의 홍보효과는 물론 판매소득 증대에도 큰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군은 올해 우체국 쇼핑몰에서 상반기 할인쿠폰 지원을 통해 총 3억4000여만원의 매출을 올린바 있다.

아울러 삽교농협과 예산축협은 농특산물 홍보 및 직거래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추석명절 직거래 장터를 운영하며, 삽교농협은 내포신도시내 삽교농협 농수산물종합유통센터에서 오는 9월 15일부터 19일까지, 예산축협은 예산축협하나로마트 주차장에서
9월 추석 전 매주 금요일마다 직거래 장터를 각각 운영한다.

또한 관내 농가들은 사과, 채소류, 한과 등 다양한 농특산물을 홍보하는 충청로컬푸드마켓과 연계해 오는 9월 11일과 12일 대전 일원에서 열리는 직거래장터에 참여할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추석을 맞아 관내 농·특산물을 선물하면 주는 사람은 즐겁고 받는 사람은 기쁘며 생산자에게도 도움을 줄 수 있는 일석삼조의 효과를 거둘 수 있다”며 “다양한 기획 및 할인행사에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군은 오는 11월에도 농사랑 예산군의 날 및 제철농산물로 예산황토사과를 판매할 예정이며, 이를 위해 제철농산물 홍보 콘텐츠를 오는 10월 중 촬영 및 제작할 계획이다.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담당부서 :
기획실
담당자 :
정민희
연락처 :
041-339-7143
최종수정일 :
2020-11-12 14:33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