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프트메뉴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예산군

닫기
예산군, 충남 혁신도시 지정에 따른 수도권 공공기관 유치 홍보 '총력' 게시판 상세보기

제목,작성자,등록일,조회,첨부 정보제공

제목 예산군, 충남 혁신도시 지정에 따른 수도권 공공기관 유치 홍보 '총력'
작성자 기획담당관 등록일 2020-11-18 조회 105
첨부
jpg 파일명 : 보도자료01_곤포사일리지를 통한 홍보문 모습01.jpg 보도자료01_곤포사일리지를 통한 홍보문 모습01.jpg [0.961 mbyte] 바로보기
  • 보도자료01_곤포사일리지를 통한 홍보문 모습01
이전 다음
- 전국 농협 ATM기 및 '이제우린' 소주 보조라벨 등 발빠른 홍보 나서 -

예산군이 충남 혁신도시(내포신도시) 지정에 따른 공공기관 유치 홍보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군은 지난 11월 6일부터 오는 30일까지 농협 자동화기기(ATM)를 통하여 '충남(내포) 혁신도시 지정! 예산·홍성 발전의 새로운 전기! 공공기관 이전 최적지! 수도권 공공기관 내포신도시로! 라는 홍보문구를 송출한다.

먼저 6일부터 11일까지는 충남도내 농협 자동화기기에 홍보가 이뤄졌으며, 12일부터 21일까지는 전국 농협 자동화기기를 통해, 22일부터 30일까지는 다시 충남도내 농협 자동화기기를 통한 홍보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군은 (주)맥키스컴퍼니와 손을 맞잡고 ‘이제우린’ 소주 20만병을 출고해 같은 내용을 담은 보조라벨을 통해 홍보에 나선다.

라벨에 삽입되는 문구는 '이제는 충남혁신도시 시대, 공공기관 이전 최적지 예산군이 함께 합니다'이며, 20만병을 출고해 널리 홍보할 예정이다.

또한 삽교읍․덕산면 일원에 곤포사일리지를 활용하여 예산군이 수도권 공공기관 이전 최적지임을 홍보하고 있다.

군 관계자는 “다양한 홍보활동을 통해 충남 혁신도시로 지정된 내포신도시 예산지역에 수도권 공공기관을 유치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