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프트메뉴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예산군

닫기
예산군보건소, 코로나19 고위험군인 임산부에게 마스크 지급 게시판 상세보기

제목,작성자,등록일,조회,첨부 정보제공

제목 예산군보건소, 코로나19 고위험군인 임산부에게 마스크 지급
작성자 기획담당관 등록일 2020-03-17 조회 279
첨부
jpg 파일명 : 마스크를 포장하는 모습.JPG 마스크를 포장하는 모습.JPG [0.937 mbyte]
  • 마스크를 포장하는 모습.JPG
이전 다음
- 임산부 각종사업 신청 접수는 가정방문 또는 우편 접수 -

예산군보건소가 코로나19 등 감염병에 취약한 고위험군인 관내 임신·출산가정에 대해 마스크를 지급하고 각종 사업의 신청을 방문·우편·이메일을 통해 접수하고 SMS를 통해 안내하는 등 코로나19 발생 방지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마스크 제공대상은 보건소에 등록된 임산부 및 출산가정으로 0세 영아가정, 저소득층 영양플러스 대상자 등 총 500명이 해당되며, 보건소는 임산부와 산모들은 면역력이 취약하고 약물 치료에 제한을 받는 등 감염의 위험이 커 선제 조치가 필요하다는 판단에서 마스크를 공급하기로 결정했다.

보건소 관계자는 “코로나19 상황 종료 시까지 임산부 감염예방을 위해 찾아가는 적극행정으로 임산부 엽산제, 철분제를 직접 배달하고 각종 의료비 지원 신청은 우편·이메일을 통해 접수 받는 등 코로나19 감염증 확산 방지를 위해 다각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지원사업과 관련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보건소 모자보건팀(041-339-6042∼5)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